A/S 규정안내
Tager는 A/S 접수를 택배로 진행합니다. 접수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양식에 맞게 접수증을 등록해주세요
이메일 주소와 성함, 연락처 등 모든 정보를 정확히 작성해주셔야 접수가 됩니다.
제품의 보증기간 규정
1.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 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 및 제품 제조번호(구입영수증도 유효)에 의하여 적용합니다.
2. 당사 규정과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 보증서 및 제조번호와 구입 영수증의 기간이 상이할 경우는 고객이 제시한 보증서(영수증)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.
3. 제품의 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규정합니다.
–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구입일로 1년으로 적용합니다.
–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별도로 적용되지 않으며, 수리 불가의 경우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무상/유상 서비스 분류
무상처리
1) 제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 및 결함 발생시
2) 유상 A/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동일 고장 발생시


품질보증 상세 안내
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 내역
보증 기간 내 보증 기간 이후
구입 후 15일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해당없음
구입 후 1개월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무상처리
제품 구입 시 운송과정 중 발생된 피해 제품교환
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
동일 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 시 무상처리 유상처리
동일 하자로 4회까지 고장 발생 시 제품교환 유상처리
소비자의 고의, 과실에 의한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유상처리 유상처리

유상처리
1) 무상 서비스 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불량 및 고장 시
2) 제품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고객이 사용 중 부주의, 고의,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
3) 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서비스 기사 이외의 사람이 제품의 구조, 성능,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
4) 제품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사용자의 전원 이상 및 주변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
5) 제품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 및 결함 시
6) 제품보증 기간 내에 소비자의 사용 미숙으로 인한 서비스건
7) 제품보증 기간이 경과된 소모성 부품의 교환
8) 제품보증 기간이 경과되어 유상교환 된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은 3개월로 정함
9) 아답터의 보증기간은 6개월로 정함


유상서비스 가격 정책
– 일반적 유상 비용 : 운송비 + 부품비 + 기술료
– 증상이 없는 유상비용 : 운송비 + 기술료
– 내방 고객의 유상비용 : 부품비 + 기술료
– 부품비 및 기술료는 당사의 기준으로 정하여 청구함
– 기술료는 수리 소요시간 및 수리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함


교환 불가 대상
– 구입 후 1개월이 경과된 정상 동작 제품
– 개인의 취급 및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
–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 및 개조한 경우


서비스 불가 대상
– 제품의 제조번호 라벨이 없을 경우, 원칙적으로 당사에서는 A/S의 의무가 없습니다.
– 제품의 제조번호 라벨을 훼손한 경우 무상 A/S 기간 이내라도 유상 A/S 처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– 제품을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사용 중 발생한 불량은 서비스 불가 대상입니다.


교환 서비스 분류
– 제품 구입 후 15일 이내 발생한 불량은 무상 서비스 또는 새 제품으로 교환처리
– 초기 불량 시 구매한 원래 상태(구성품 포함)로 접수를 원칙으로 함.
– 구성품을 제외하고 발송한 경우에는 그 구성품을 제외하고 교환처리
– 제품 손상 시(패널손상, 외형케이스 스크래치 및 파손)에는 교환처리 불가


패널 스크래치
–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패널표면 손상을 말하며, 유상서비스 대상 입니다.


리퍼상품
– 회로부품만 유/무상 서비스가 가능하며, 케이스와 패널 등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
FHD 제품 불량화소 처리 규정
무결점 제품
화면을 9등분하여 중앙부(5번) BRIGHT DOT 1ea 이상부터 불량
그 외 지역은 BRIGHT DOT 2ea, DARK DOT 5ea 이상부터 불량



– BRIGHT DOT :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동일하지 않고 밝은 DOT
– DARK DOT :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유사한 밝지 않은 DOT

불량화소 식별 환경 – 조명 750Lux 이상,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


처리기준
– 제품교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
- 패널교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 ~ 1개월 이내

단, 제품 구입 후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
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


무결점 제품이 아닌 제품

화면을 9등분하여 중앙부(5번) BRIGHT DOT 1ea 이상부터 불량
그 외 지역은 BRIGHT DOT – 4ea / DARK DOT – 1ea : 불량
그 외 지역은 BRIGHT DOT – 3ea / DARK DOT – 2ea : 불량
그 외 지역은 BRIGHT DOT – 2ea / DARK DOT – 3ea : 불량



– BRIGHT DOT :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동일하지 않고 밝은 DOT
– PARTIAL BRIGHT DOT : 서브 픽셀의 절반 크기 보다 작은 점은 결함으로 되지 않으므로 아래와 같이 별도 규정한다.
R, G, B Dot 7 ea 이하 : 정상처리
– DARK DOT :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유사한 밝지 않은 DOT


불량화소 식별 환경 – 조명 750Lux 이상,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
처리기준 – 제품교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
– 패널교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 ~ 1개월 이내
단, 제품 구입 후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
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
* 특정 모델은 기준사항에서 제외 됩니다. (SE/G/RP/등외/강화 등)


QHD, UHD 제품 불량화소 처리 규정
무결점 제품

BRIGHT DOT :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
-R, G or B Dot 1 ea : 정상처리
DARK DOT :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점
-R, G or B Dot 3 ea 이하 : 정상처리



* 중앙부(5번)에 Dot 1ea 이상 : 불량처리(무결점 제품의 BRIGHT DOT에 한함)
– BRIGHT DOT :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동일하지 않고 밝은 DOT
– DARK DOT :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바탕화면 색과 유사한 밝지 않은 DOT

불량화소 식별 환경 – 조명 750Lux 이상,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
처리기준
– 제품교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
– 패널교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 ~ 1개월 이내

단, 제품 구입 후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

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



무결점이 아닌 제품

BRIGHT DOT : 어두운 패턴의 패널 화면에 밝게 나타나는 점
- R, G or B Dot 3 ea : 정상처리
- PARTIAL BRIGHT DOT : 서브 픽셀의 절반 크기 보다 작은 점

Partial Bright Dot 7ea 이하 : 정상처리
DARK DOT : 밝은 패턴의 패널 화면에 검게 나타나는 점

R, G or B Dot 9 ea 이하 : 정상처리



불량화소 식별 환경 – 조명 750Lux 이상,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

처리기준
– 제품교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
– 패널교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 ~ 1개월 이내

단, 제품 구입 후 제조번호 및 영수증 확인 시 교환 가능

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불가

* 특정 모델은 기준사항에서 제외됩니다.(RP시리즈 등)


A/S 처리 절차
♦ 당사의 모든 A/S는 택배 접수 및 방문 접수로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

택배 접수
상담 : 전화 및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제품의 이상증상에 대한 진단 및 응급조치 안내.
접수 : 전화 및 홈페이지 상담으로 미해결 시 당사 A/S센터로 제품을 입고시켜 주십시요.
처리 : 접수된 제품을 테스트 후 이상 발견 시 유/무상 수리를 진행 합니다.
발송 : 정상 작동 테스트 후 택배를 이용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.
처리기간 : 당사에 제품이 도착한 후 2~3일 정도 소요되며, 부품의 미 보유 및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시 별도 연락을 드려 완료일자를 결정합니다.

택배 발송 시 증상 내용을 기록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제품의 포장박스는 A/S 배송 시 필요하므로,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.

방문 접수
접수 : 방문하시어 이상 증상을 수리의뢰서에 작성하여 제품을 접수합니다.
처리 : 접수된 제품의 이상 증상을 확인하여 불량으로 판정 시 처리를 실시하며, 당일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 고객님과 협의하여 완료일자를 결정합니다.
정상 작동 테스트 후 방문고객님께 바로 전달 또는 택배 발송을 합니다.


A/S 처리 절차
제품 이상으로 판단하시고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보내시기 전에 아래 사항을 먼저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사용하시는 모니터를 다른 PC에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.
(그래픽카드 이상 유/무 점검 및 테스트)

- 사용하시는 모니터의 케이블 연결 상태 등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케이블 연결 부 접촉불량 점검)

- 아답터 사용모델의 경우 전원이 켜지지 않는 증상 시에는 전원코드의 연결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 바랍니다.
(전원 공급 및 전원케이블 접속불량 점검)